momobile 전화를 위한 자유로운 슬라이드 쇼 그리고 영상 편집자 우리는, 그리고 놀라울 정도로 강력한 비디오 편집기를 빠르게 배울 수 있도록 사용 하기 쉬운 openshot 비디오 편집기를 설계 했습니다. 가장 인기 있는 몇 가지 기능과 기능을 간단히 살펴보겠습니다. 즉, 명심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더 많은 고급 사용자가 조금 너무 제한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 거의 또는 전혀 영화 제작 경험을 가진 사람을 위한 것 이라고 말했다. 무료 사진 비디오 편집기 및 사진 영화 편집 PTE에 의해 아이폰을 위한 무료 프로그램. 주식 회사. 이것은 사용 하기 쉬운 무비 메이커 소프트웨어는 당신이 뿐만 아니라 최고의 장면과 좋아하는 비디오 클립을 포함 완전히 사용자 정의 멀티미디어 프레 젠 테이 션, 하지만 전문적인 터치를 추가 합니다 또한 멋진 비디오 및 전환 효과를 만들 수 있습니다. 우리는 이제까지 가장 쉽고 친절 한 영상 편집 소프트웨어 이기 위하여 openshot를 디자인 했다! 그것을 시도 하 고 직접 볼 주세요. 오디오 파일을 파형으로 시각화 하 고, 파형을 비디오의 일부로 출력할 수도 있습니다. 친숙 한 편지 병합 도구에 사진과 링크를 포함 하 고 회보, 카드 및 전자 메일의 개인화 기능을 향상 시킵니다. . 윈도우 무비 메이커 사용 하기 쉬운 및 강력한 비디오/편집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, 최신 Windows7, 윈도우 8, 윈도우 10에 대 한 설계를 만드는 것입니다. 오래 된 버전은 윈도우즈 Xp와 조망을 위해 일 한다.

Windows movie Maker에는 효과, 전환, 제목/제작진, 오디오 트랙, 타임 라인 내레이션 및 자동 동영상과 같은 기능이 포함 되어 있습니다. 새로운 효과와 전환을 만들 수 있으며 기존 XML 코드를 사용 하 여 수정할 수 있습니다.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또한 기본적인 오디오 트랙 편집 프로그램입니다. 윈도우 무비 메이커는 페이드 인 또는 페이드 아웃 등의 오디오 트랙에 기본적인 효과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. 그런 다음 오디오 트랙을 비디오 파일 대신 사운드 파일 형식으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. 모든 사진을 Publisher의 단일 캔버스로 가져오고, 간단한 끌어서 놓기를 사용 하 여 디자인을 전환 합니다. 실험 시간을 낭비 하지 않고, 오른쪽 이미지를 찾을 수 있습니다. 다른 Office 응용 프로그램의 효과와 같이 작동 하기 때문에 사용 하기에 익숙한 스타일 대체 및 합자와 같은 부드러운 그림자, 반사 및 OpenType 기능을 포함 하 여 텍스트, 모양 및 그림에 대해 전문적으로 보이는 효과를 사용 합니다. 그들을 지원 합니다. 비디오에 타이틀을 추가 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았습니다. 우리의 템플릿 중 하나를 사용 하거나 직접 확인 하십시오. 당신이 당신의 사진과 더불어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너무 복잡 하다 고 생각 한다면 다시 그리고 윈도 즈 영화 제작자를 보아 라.

이제 모든 페이지를 JPG와 같은 공통 그림 형식으로 저장 하는 기능을 사용 하면 멋진 발행물 이나 사진 앨범을 모든 인쇄소에서 쉽게 인쇄할 수 있습니다. 페이지를 전자 메일로 공유 하거나 전체 발행물을 전자 메일 메시지 (HTML)로 보내면 모든 페이지가 하나의 메시지에 결합 됩니다. 당신이 기록한 무슨을 편집 하 고, 빛나 게 하십시오. 밝게 디자인 검토 CAD 뷰어 소프트웨어를 사용 하면 원래 설계 소프트웨어 없이 2d 및 3d 파일에 대 한 변경 사항을 확인, 표시, 인쇄 및 추적할 수 있습니다. DWF, DWFx, dwg 및 DXF (무료 DWG trueview 소프트웨어를 설치 해야 함)를 포함 한 다양 한 파일 형식을 사용 하 여 작업 합니다. 어도비 PDF; .bmp, .jpg, .gif, .pcx, .pct, .png, .rlc, .tga, .tif, .mil,. cal 등의 이미지 파일 형식 뿐만 아니라 * 무료 제품 소프트웨어의 다운로드와 함께 최종 사용자 사용권 계약의 조건에 따라. 이미지에 (게) 비디오가 간단 하지만 강력한 비디오 에디터 app이 android 장치 (위)에 사진 편집을 그렇게 쉽게 만드는 것 이다. 자주 묻는 질문 (pdf) 시스템 요구 사항 (pdf) 고해상도 페이지 배경으로 사진을 사용 하 고 발행물을 전문적이 고 세련 된 모양에 맞게 만듭니다. 비스타와 윈도우 7 사용자를 위해: 윈도우 무비 메이커 윈도우 라이브 필수 요소에 포함 되어 있습니다.

xp 사용자를 위해: 당신이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 XP 서비스 팩 3 (SP2)을 설치할 때 윈도 즈 영화 제작자는 당신의 컴퓨터에 (게) 자동적으로 설치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