“일반” 페이지에서 “다운로드” 섹션의 설정을 찾습니다. “저장할 파일” 상자에 원하는 다운로드 경로를 입력 하거나 “찾아보기”를 클릭 하 여 새 다운로드 폴더를 찾습니다 (또는 만들기). 당신이 원한다 면, 당신은 “항상 어디에 파일을 저장 하려면” 파이어 폭스가 당신을 다운로드 위치를 지정할 수 있는 모든 다운로드에 대 한 대화 상자와 프롬프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 작업을 마치면 탭을 닫을 수 있습니다. 요약: 브라우저와 유사 합니다. 위에서 설명한 hide_plugins_without_extensions 환경 설정,이 항목은 또한 파이어 폭스의 다운로드 작업 대화 상자의 동작에 영향을 미칩니다. 기본적으로 연결 된 파일 유형과 사용 가능한 작업은 설치 된 각 플러그인 옆에 표시 됩니다. 이 디스플레이를 억압 하 고 싶으면이 환경 설정의 값을 false로 변경 하십시오. 가청 오디오북을 포함 하 여 다운로드 한 모든 파일은 Firefox의 다운로드 관리자가 지정한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 됩니다.

firefox에서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하려면 다음 단계를 따르세요. 다행히도 파일을 저장 하는 위치를 프롬프트에 firefox를 구성 하면 매우 간단한 과정입니다. 만약 그 게 무슨 후에 당신은 또한 기본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자, 내가 보여 드리죠 방법: 요약: 대부분의 다운로드 파일 이름은 다운로드 자체에 대 한 URL에서 찾을 수 있는 것과 일치 합니다. 예를 들어 http://browsers.lifewire.com/test-download.exe 것입니다. 이 경우에는 파일 이름이 단순히 test-download이 고 우리가 이것을 다운로드 하기로 했다면 하드 드라이브 (위)에 그렇게 파일로 서 구조 될 것 이다. 그러나 일부 웹 사이트에서는 내용-처리 헤더 필드를 사용 하 여 URL에 있는 것 이외의 다른 파일 이름을 지정 합니다. 기본적으로, 파이어 폭스는 4000 밀리초 (4 초)에 대 한이 헤더 정보를 요청 합니다. 이 시간 내에 내용-처리 값을 검색 하지 않으면 제한 시간이 발생 하 고 브라우저는 URL에서 지정 된 파일 이름에 의존 합니다. 이러한 상황이 발생 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길게 하거나 짧게 하려면이 환경 설정의 값을 변경 하면 됩니다. A: 가능한 한 많은 시간으로 firefox 다운로드 위치를 바꿀 수 있다, 당신이 firefox 다운로드 위치를 바꿀 수 있는 시간의 수에 아무 한계도 없다.

다음 기본 설정은 Firefox의 다운로드 관련 동작을 지시 하 고 그에 따라 수정할 수 있습니다. Q: Firefox 다운로드 위치는 몇 번 이나 변경할 수 있나요? Firefox는 그것의 부호가 파생 된 Mozilla 브라우저 인 그것의 본래 근원 보다는 더 빠르고 어느 정도 장악 한다. 다른 인터넷 익스플로러에 비해,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는 사용자가 그렇게 그것에 조예가 항상 자신의 얼굴에 미소로 브라우징 하 게 빠른 다운로드 속도의 인터페이스를 전시 하 고 있습니다. 6. 당신이 적절 한 폴더를 선택 해야 후에 당신의 Firefox 다운로드 폴더를 바꾸기 위해 엄선 된 폴더를 클릭 해 라. Q: Firefox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 하려면 특정 장치가 필요 한가요? 인사! 여기에 엄격 하 게 가르쳐 하 고 당신이 어떻게 파이어 폭스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가는 문서, 당신은 이걸 읽고 즐길 거 야. 갑시다. A: 당신은 모든 안 드 로이드 장치에서 파이어 폭스 다운로드 위치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, 그냥 신중 하 게 단계를 따르십시오.

당신이 신중 하 게 위의 스텝에 따 랐 다 면 말하여 진 모든 하 고 한 후에 당신은이 시점에서 Firefox 다운로드 위치를 바꾸는 법을 가진다. 파이어 폭스 브라우저를 통해 파일을 다운로드 하는 모든 상당히 간단 보인다. 링크를 클릭 하면 파일을 저장할 위치를 선택 하 고 파일 전송이 완료 되기를 기다립니다. 브라우저에서 여러 다운로드 관련 설정을 조정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 하는 것 보다이 프로세스를 훨씬 더 제어할 수 있습니다. 부전승으로, 당신이 Firefox를 사용 하 여 무언가를 다운로드할 때, 그 다운로드는 당신의 사용자 계정을 위한 주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 해 얻는다 (다만 크롬과 internet Explorer 같이).